top of page
Keyboard and Mouse

HIKARI

BLOG

HORANG PLUS finally get correct MB99+!


This page is only for KOREAN, sorry to another country customer. I did make this message only for KOREAN local people.Thanks for your understanding.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세상이 빠뀌어 간다는것을 느꼈습니다. 한국이외의 지역에선, COVID -19 라 하지만, 한국은 그냥 원래 바이러스의 이름을 그냥 붙여서 코로나 사태라 하더군요. 중국에서 체류하고 있기에 아마 한국분들보다는 좀 일찍 겪으며 느끼기 시작했다고 생각 합니다. 중국에서 먼저 한 두달 정도를 집안에 격리상태로 있어보니 ... ...,

처음에는 많은 한국분들이 위로를 해주시다가 , 조금 시간이 지나니 저를 통해 한번 한국의 마스크를 중국으로 팔아 보려고 몇년간 연락도 안하시던 분들 까지도 연락해오시곤 했습니다. 그까지는 이해가 가고 한국분들이 워낙에 경기도 안좋고 하니 이참에 중국에 있는 저를 통해 비지니스의 기회를 한번 잡아 보려는것이니 .. ..,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중국이 안정되고 한국이 심해지니, 그때 까지 중국을 비웃고 조롱 하던 한국분들이 이제는 중국의 MB를 구하자고 너도 나도 중국 문을 두드리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에 한국분들이 저를 통해 마스크를 중국시장에 팔아보려고 하시던 분들께, 남의 나라 어려움에 얼씨구나 좋다! 라고 , 폭리를 얹은 마스크가격을 제시하는 것을 보고 저는 이건 아니다라고 생각한다고 했었는데, 역으로 그분들이 한국시장에 중국의 MB를 구하여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한국시장에 뿌리는것을 보고 해외 체류 하고 있는 한국사람으로써, 너무 부끄럽고 , 나라도 정확한 가격을 한국 시장에 알리자. 그리고 내가 직접 비지니스에 참여 않더라도, 한국시장의 안정을 진정으로 걱정하면서 일하시는 분들께는 , 제대로 된공장들을 바로 연결시켜드리자 .. 이게 한국을 떠나 살고 있지만 , 나라를 위한것이며, 개인적으로도 보람있는 일이다 라고 생각하고 이블로그를 만들어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너무나 터무니 없는 시장 가격을 제시하는 일부 단체나 중간 상인들의 모습이 많이 보기 안좋아서 개인적으로 정확한 가격으로 물건을 한국의 실제 업자들이 공급 받기를 원했고, 또한 한국이 마스크 파동으로 곤란을 겪는 이유가 다 이 MB때문인듯 하여 정확한 MB의 자료를 업자분들께 전달하고 또한 건전한 사고를 갖고 계신분들께 , 바른 가격을 안내 하고자 이 블로그를 열었습니다.


그러다가 한국에서 그래도 혼란한 한국시장에 대해서 바른 생각을 가지신분이 계셔서 실제 정확한 스펙으로 KF94 가 생산될수 있는 MB를 소개하였습니다.

물론 공장 직거래를 할수 있도록 조치 하였고요.

혹시 직수입 하긴 힘드시고 , 일단 바른 스펙의 물건을 받기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상기 업체의 연락처를 올려드리겠습니다.


























파라핀오일/염화나트륨에서 각각 99.8/99.6의 결과를 받은 정확한 물건입니다.

저는 정확한 물건이니 엄청 비싸게 폭리취하는 한국업체들이 적정한 가격으로 한국시장에 공급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저와 생각을 같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다행입니다.

이업체와 의논 하시면 정확한 스펙을 가진 물건에 대해 정보를 얻으실수 있을 겁니다




11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